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휴마시스, 490억 원 규모 유형자산 매입

기사승인 2022-11-10  17:38:06

공유
default_news_ad1

- 경기도 안양시 평촌역 소재 빌딩...연구, 사무 및 제조 목적으로 활용 계획

휴마시스가 490억원 규모의 유형자산 매입을 체결했다고 10일 공시했다.

휴마시스는 장기적 관점에서 사업 확장을 위한 시설의 공간 확충 및 연구시설 확보를 위해 이번 매입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매입 대상은 경기도 안양시 평촌역 소재 빌딩으로 연구시설, 제조 및 사무공간 시설로 활용될 예정이며, 보다 유연한 연구인력 확보를 위해 서울과 근접한 소재로 옮기는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현재 안양시 호계동 본점에 7개 호실과, 경기도 의왕시 내 사무공간 3개실을 임대해 사용하고 있다. 생산시설 역시 군포 GMP 공장을 비롯해 의왕시의 오전동, 금정동, 고천동 등에 분산되어 있다. 

휴마시스는 이번 건물 매입을 통하여 분산된 시설들을 통합해 비용을 절감하고, 인프라 확충으로 공간 확보 및 업무 효율성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휴마시스 관계자는 “이번 사옥 추가 매입을 바탕으로 향후 사무공간 통합 등의 추진을 통해 업무효율성 증진 및 부서 간 시너지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다가올 겨울철 독감과 코로나19의 트윈데믹 사태 등 상황에 따라 신속한 제품 개발로 대응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완 기자 kmedinfo@hanmail.net

<저작권자 © 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