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양약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 출시

기사승인 2020-11-05  11:28:40

공유
default_news_ad1

-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식약처 기준 최대량 함유

일양약품은 4중 복합기능성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식약처 기준 최대량인 115mg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먹어온 톱야자수의 열매로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이다. 이와 더불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또한 7mg 함유되어 있다. 옥타코사놀은 철새의 에너지원으로 체내 흡수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 물질이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외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이 8.5mg,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이 3mg이 추가로 함유되어 남성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마카, 헛개, 홍삼, 과라나, 아미노산, 베리혼합분말 등의 부원료가 추가로 함유되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남성 및 지구력을 증진시키고 싶은 남성에 있어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은 4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되어 잦은 소변, 잔뇨감 등 전립선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남성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태완 기자 kmedinfo@hanmail.net

<저작권자 © 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