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CMG제약, '레드진생 리웨이크 25’ 출시

기사승인 2020-01-21  14:46:41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산 6년근 홍삼 함유,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 활성화 통해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

CMG제약이 여성의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레드진생 리웨이크25’를 출시했다.

‘레드진생 리웨이크25’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면서 나타나는 여성의 갱년기 주요 증상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품의 주 원료인 홍삼은 인체시험 결과 갱년기지수(KI) 총점 개선이 확인(45-60세 폐경인 여성 72명, 12주)돼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레드진생 리웨이크 25’에는 한 포에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 등이 총 25mg 포함돼 있어 하루 한 포로 1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홍삼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혈소판 응집을 억제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하며, 면역기능 강화 및 피로개선, 기억력 증진과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이다.

또한, 이 제품은 20ml 스틱 형태로 한 포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다. 여기에 복분자, 아로니아, 세븐베리 등의 자연 유래 부원료로 영양도 꼼꼼하게 챙겼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김영곤 사장은 “갱년기 여성의 경우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게 되면 신체 균형을 잃고 저항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레드진생 리웨이크25를 통해 하루 한 포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갱년기 증상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완 기자 kmedinfo@hanmail.net

<저작권자 © 의료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